아직 모르는 부분이 많긴 하지만 어려움 이겨내고 저와 아이들의 소중한 추억을 남겨보고 싶습니다. 서이추 신청은 언제나 신중하게 부탁드립니다. ^^




{소액결제 불가 정책을 뚫기 위해서는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을 사용해야 되는데 수수료가 높기 때문에 상당한 부담이 됩니다. 평소에 통신사 및 결제대행사 신용이 떨어지지 않도록 관리를 잘 하셔야 됩니다.

피싱같군요..전에 삼페 사칭 보이스 피싱 주의하라는 공지와 기사도 봤었는데 비슷한 놈들 같습니다. 삼페에서는 삼페 푸시 이외 결제정보를 문자 메세지로 보내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아래 링크에 정리가 잘 되어있네요

다른 방법으로는 신문고 민원처리센터에 분쟁접수하는 것이 있는데 이 곳은 워낙 찾는 사람이 많아 처리가 늦어질 수도 있어 분쟁내용이 복잡하지 않다면 스스로도 충분히 처리할 수 있다.

소액결제 현금화 하는곳 아시나요? 어디서 하면 좋을까요? 믿을 수 있고 수수료 싼 소액결제 매입하는 곳 추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상품권 결제가 안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경우에는 현금성 가치를 지닌 다른 상품을 구매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오류확인은 갤럭시아 고객센터에 거래일자 , 거래번호 , 에러코드 를 발송하시면 간편하게 결제가 되지 않는 이유를 안내 받을 수 있으며 사이트 내 고객센터 문의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신원을 알 수 없는 개인끼리 거래할 때는 소액결제 현금화 먹튀가 많으므로 현금교환서비스를 제공하는 정식업체에서 거래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최근에는 신용카드 상품권 현금화를 해주는 곳도 생겼으니 참고하시구요)

저작자 명시 필수 동일조건 유지시 변경 허가 저작자 명시 필수 - 동일조건 유지시 변경 허가

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를 현금으로 매입하는 업체는 네이버, 다음, 구글 등 검색엔진에서 핸드폰 소액결제 사이트, 소액결제 현금화 사이트 등으로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다 수 존재하고, 그 중에서 어느 하나의 휴대폰으로 한도를 다 쓴 경우 (휴대폰이 여러개라도 명의자 기준으로 결제 한도가 적용됨)

과유불급을 명심하며 적절히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매우 유용한 급전 마련 방법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면허번호, 여권 번호등 중요 정보는 보이지 않게 보내주셔도 됩니다.

(휴대폰 대출 같은거 받지… 더 보기 »돈이 없을때는 휴대폰 소액결제 사용을 추천해요

물론 사기를 당하고 경찰서에 신고하여 사건 접수를 하게 되면 기본적인 수사는 하겠지만, 소액 사건인데다 대포폰까지 사용하는 용의자를 끝까지 추적해서 잡는다는 것은 현실상 힘들 것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